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안전하고 편리한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아이액츠는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속적인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팝업제작, 페이지 수정, 하부메뉴 추가, 프로그램 개선 등
유지관리 전담 부서인 고객지원실 운영을 통해 지원합니다.이것은 유상 유지관리 뿐 아니라 웹사이트 구축 후
1년 동안 실시하는 무상하자보수 기간에도 동일한 서비스입니다.우리는 고객지원 시 '하루 내 응답' 원칙을
지키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유지 관리를 위한 고객의 요청은 가급적
그날 근무시간 내 처리하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요청시간이나 작업량에 따라 당일 근무시간 내 처리하지 못할 때에는 처리 가능 기간 및 사유를 상세히 설명 드려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아이액츠의 고객이 되십시오.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