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스마트 시리즈

콘텐츠관리시스템(CMS)

콘텐츠관리시스템을 넘어 웹사이트 전반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액츠의 기술력을 담아 웹사이트 운영관리의 편의성을 더 했습니다.

CMS
SmartManager v2.0

Smartmanager V2.0

'SmartManager v2'는 메뉴, 콘텐츠, 게시판, 디자인, 프로그램, 관리자, 각 부분별 통계 등 웹사이트 전반을 관리하는 통합관리 솔루션입니다.

'SmartManager v2'는 웹사이트 구축의 효율성, 운영 현황 파악의 편의성, 운영관리의 효율성, 보안강화, 웹표준 준수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지방자치단체, 기관, 기업 등 다양한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통합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메뉴, 콘텐츠, 관리자, 게시판, 프로그램, 통계, 공유, 정보보호 등 다양한 기본 기능을 내포한 'SmartManager v2'는 반응형 웹 구축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공개SW 기반 구축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웹사이트 현황, 최근 게시글, 업데이트 현황, 방문자 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홈페이지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다수의 사이트, 부서, 관리자, 다양한 권한 체계를 위한 기능이 있어 대형 웹사이트 제작에 적합합니다.

웹사이트 구축, 신뢰할 만한 기초에서 진행하셔야 제대로 만들어지고 편리한 운영관리가 가능합니다.

* 'SmartManager v2'는 한국정보화진흥원 표준프레임워크센터의 '전자정부프레임워크 호환성 확인, GS인증' 제품입니다.

UI/UX Detail View

SmartManager v2.0. 실제구현화면1
SmartManager v2.0. 실제구현화면2
SmartManager v2.0. 실제구현화면3
SmartManager v2.0. 실제구현화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