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스마트 시리즈

기타

아이액츠는 용역 사업 뿐 아니라 새로운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위해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TC
SmartMinutes

SmartMinutes

'SmartMinutes'은 지방의회 회의록을 인터넷상에 공개하는 전자회의록 솔루션입니다.

최근회의록보기, 회기별보기, 회의별보기, 연도별보기, 의원별보기, 5분자유발언, 질문답변 등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열어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SmartMinutes'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다양한 기기에서 회의록 열람이 가능합니다.

'SmartMinutes'은 무엇보다 원본회의록 문서를 최소한으로 수정하여 입력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개발하였으며, 입력 편의성 향상을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전자회의록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SmartBook

SmartBook

카달로그, 잡지 등의 인쇄물을 인터넷상에서 실제 책을 보듯 넘기면서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PDF파일을 서버상에서 실시간 변환, 간편하게 전자책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목차정보, 검색기능을 제공하며, 별도의 뷰어 없이 웹페이지 상에서 정보 획득이 가능하며, 링크주소 자동 생성을 통한 편의성 뿐 아니라, PDF원본 다운로드 및 고해상도 인쇄품질을 제공합니다.

SmartNewspaper

SmartNewspaper

시(군)정 소식 등 특정 분야에 대해 주기적으로 발행되는 새소식을 인터넷상으로 제공하여 새로운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입니다.

맞춤형 기사등록 기능, 기사별 통계 및 순위별 자동 정렬 등의 기능을 통해 기사 관리가 편리하며, 뉴스레터를 제작하여 이메일로 대량 발송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martNet v2.0

SmartNet v2.0

전문(Full Text) 검색, 통합검색, 메뉴검색, 웹페이지검색, 직원검색, 메타검색, 첨부파일검색 등 다양한 검색 기능으로 웹사이트의 콘텐츠에 따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한 검색엔진입니다.

이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편리한 검색 환경을, 관리자에게는 효율적인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페이지 전체 내용에서 검색, 웹사이트 메뉴별 또는 디렉토리별 검색, 여러 가지 메뉴의 그룹화 검색, 검색포털사이트 등 타검색엔진의 검색결과 제공, 게시판 전체 검색, 실시간 업데이트 자료검색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SmartFinder

SmartFinder

신문, 방송, 잡지 등 국내 매체를 대상으로 관련 자료를 실시간으로 자동 수집 및 분류하여 수집된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실시간 뉴스검색, 필요한 콘텐츠 수집 및 업데이트, 카테고리별 검색, 키워드검색 등 정확하고 빠른 검색과 쉬운 관리자 인터페이스로 보도자료를 스크랩하여 보도자료 게시판 관리가 가능합니다.

SmartAnalyzer

SmartAnalyzer

웹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고객이 웹서버가 파일형식으로 기록하는 로그파일을 분석하여 방문 고객의 패턴을 이해하고 고유방문자, 방문횟수, 페이지수, 조회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유방문자, 방문횟수, 페이지수, 조회수, 전송량 요약을 제공하고 로드발란싱 형태의 사이트 로그지원, 방문자, 방문자시간대, 방문종류/방식, 참조형태별로 통계정보 제공, 로봇/스파이더 엔진패턴 자동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SmartClub

SmartClub

동호회 분류에 대한 입력 및 수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동호회에 사용되는 약관 수정과 배너 사이트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동호회에 대해서 가입승인처리, 운영정지 및 삭제, 휴면 처리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일정관리, 받은쪽지 및 보낸쪽지 관리, 신규동호회 개설가능, 게시판, 포토갤러리, 메모함 이용기능, 시작화면 스킨을 이용하여 다양한 메인페이지 구성이 가능합니다.

SmartNetbuild

SmartNetbuild

HTML, 프로그램을 알지 못해도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디자인, 웹 프로그램, 회원 관리 등 각종 기능을 제공하므로 초보자도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 웹상에서 카테고리별로 제작이 가능하며, 하부도메인 자동생성, FTP 전송 없이 웹상에서 제작이 완료 가능하며, 홈페이지 관리자 메뉴에서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즉시 나만의 홈페이지가 오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