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

인재상 및 직군

Good People

아이액츠의 ‘핵심가치’를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정직

Integrity

정직을 추구하며, 성실함과 책임과 있는 자세로 신뢰를 쌓아간다.

창의

Creativity

디자인, 개발, 업무방식, 고객서비스, 사회공헌 활동에서 최선의 방안을 이끌어 낸다.

존중

Respect

고객, 동료, 사회구성원을 낮은 자세로 섬기며, 상호존중을 이루어 간다.

프로젝트 기획

프로젝트 기획

아이액츠의 기획자는 사업아이템 발굴, 컨설팅, 제안, 계약, 프로젝트관리, 웹사이트 기획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의 시작과 끝을 관여하는 사람입니다.

고객, 경영진, 기획실, 타부서와의 의견을 듣고 조율하며 프로젝트를 이끌어가는 직군으로 고객과 회사에 대해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지고자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IT 트랜드와 신규 서비스에 대해 지속적으로 탐구하며, 웹사이트 구축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정보구조설계, 콘텐츠 및 화면구성, 서비스 기능 정의 등의 기획력과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각종 문서 작업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프로젝트팀 디자이너

프로젝트팀 디자이너

아이액츠의 디자이너는 고객이 추구하는 스타일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사람입니다.

기획의도를 파악하여 그것을 이미지로 임팩트 있게 표현하되, 다양한 사용자를 고려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해치치 않는, 읽히는 디자인, 정보가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아이액츠의 디자인 스타일을 이해하여 자기의 것으로 소화해 내는 과정이 필요하며, 다양한 기기(Device)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통합적 관점에서 웹 아이덴티티(Web Identity)를 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웹 접근성 및 웹 표준 코딩 능력을 보유하여 누구나 어떤 환경에서도 웹서비스 이용이 용이하도록 노력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프로젝트팀 프로그래머

프로젝트팀 프로그래머

아이액츠의 개발자는 다양한 개발환경을 이해하고, 축적된 노하우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사람입니다.

고객, 기획자, 디자이너, 코더의 의도와 요구사항을 바르게 이해하고 빠르게 대응하는 자질이 요구되고, 개발일정 관리의 탁월성으로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마무리 짓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단회적인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다음 프로젝트를 고려한 표준화된 프로그램 개발을 추구하고, 개인정보와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겨 보안가이드를 준수하는 책임 의식, 웹 접근성 및 웹 표준 코딩 능력으로 모든 사람에게 편리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마인드가 필수입니다.

유지관리팀 디자이너

유지관리팀 디자이너

아이액츠 고객지원 디자이너는 홈페이지 유지관리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디자인 업무를 지원합니다.

팝업이미지 제작, 배너 제작, 콘텐츠 수정 등을 위한 이미지 제작 및 코딩 능력이 필요하며, 무엇보다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의 요청사항을 잘 이해하고 이를 반영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우리 아이액츠는 고객지원 원칙으로 '하루 내 응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팀원들과 조화롭고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유지관리팀 프로그래머

유지관리팀 프로그래머

아이액츠 고객지원 개발자는 홈페이지 유지관리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프로그래밍 업무를 지원합니다.

아이액츠가 구축한 홈페이지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능력이 필요하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 요청 사항을 구현해 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기여하는 사람으로서 투철한 책임의식이 필요하며, 고객지원 디자이너와 같이 팀원들과 함께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질이 요구됩니다.

보안매니저

시스템 컨설턴트

고객과의 접점에서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해 스펙을 제안하고 보안 및 각종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시스템 컨설턴트는 정기적으로 고객을 방문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보안 이슈를 파악하며,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한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고객과 네티즌의 정보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책임의식이 필수적이며, 웹 시스템 보안 및 시스템 환경에 대한 기본지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