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

기업문화

CULTURE
업무

업무

아이액츠는 정해진 근무시간에 열심히 일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점심시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조용히 일하는 데 집중하는 편입니다.
회의가 있거나 팀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본인의 자리에서 각자 열심히 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웹에이전시가 너무 조용한 것 아니냐?'라고 질문을 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이러한 업무방식은 업무 효율성과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기업문화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이로써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연구개발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에 대해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습니다.
웹 표준 및 호환성 준수, 반응형 웹 구축, 비표준 기술제거, 정보 접근성 준수, 개인정보보호, 시큐어코딩, 표준프레임워크 활용 등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가

휴가

보통 휴가는 몸이 아프거나, 급한 일이 있거나, 휴식이 필요하거나, 여행계획이 있을 때 사용하는 편입니다.
휴가는 가급적 신청자의 사정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부서장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일 출근을 하게 되면 휴일근무신청 후 원하는 날짜에 대체휴가를 신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식

회식

회식은 각 팀별로 이뤄집니다.
회식이 업무와 개인의 삶에 부담을 줘서는 안된다는 것이 구성원들의 공통적인 생각입니다.
회식은 2~3달에 한 번 각 팀이 원하는 시점과 장소에서 합니다.
회식 메뉴는 각 팀 구성원들이 정합니다. 보통 맛집을 찾아가거나, 멋진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물론 각 팀의 분위기에 따라 회식 메뉴의 차이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