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행정용 SW

비대면 행정업무 SW

대면 업무를 비대면화 하여 사용자에게는 방문 최소화를 관리자에게는 업무 효율성 향상을 제공합니다.

UNTACT


모바일 임용장 시스템

모바일 임용장 시스템

코로나19 유행으로 각종 대면행사가 취소되고 임용장 수여식도 사라지는 상황에 따라 모바일 임용장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임용 대상자는 모바일 임용장 시스템에 접속하여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최근 임용장 및 그동안의 임용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임용장을 내려 받아 휴대폰에 이미지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관리자는 임용발령목록 액셀파일을 등록하여 간편하게 모바일 임용장 생성이 가능하여 비대면 임용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재난지원금접수관리시스템

재난지원금접수관리시스템

시민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재난지원금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모바일상품권, 선불카드 등 상품권 종류를 선택하여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 신청 및 수령에 대한 편리한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읍면동별 온라인/현장 접수, 상품권의 종류에 따라 지급내역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의신청 기능을 통해 가구 수 재산정 등 온라인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형폐기물배출신고 온라인 시스템

대형폐기물배출신고 온라인 시스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부터 결제 및 처리확인까지 쉽게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대형폐기물 배출 신고 시 이름, 연락처, 배출장소, 배출예정일, 품목, 사진등록 혹은 신고필증 출력 선택을 필수로 입력하도록 하고, 신고내용 확인 페이지에서 작성된 신고 내용을 확인 후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는 신고 된 폐기물 처리현황, 폐기물 품목관리 등 대형폐기물 배출시스템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물연장허가 온라인 시스템

옥외광고물연장허가 온라인 시스템

코로나19 등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민원인 편의를 위한 온라인 옥외광고물 연장 신청 시스템으로 광고주의 성명 및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관리시스템에 등록한 연장 대상자들에 한 해 연장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광고물 사진을 첨부한 후 허가수수료 및 안전점검수수료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물 설치 정보 안내 시스템

옥외광고물 설치 정보 안내 시스템

지번, 도로명 검색을 통해 해당 주소의 옥외광고물 설치정보를 안내 하는 시스템입니다. 일반구역, 특정구역을 구분하여 설치 안내 정보를 제공하며 벽면, 돌출, 지주, 옥상 등 설치 위치에 따른 상세한 정보도 지도와 함께 안내합니다.

관리자는 특정구역에 대한 액셀 파일 업로드를 통해 변경된 지역유형을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구역이 아닌 일반(비특정) 구역은 별도의 데이터 입력 없이 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장난감은행 대여반납 시스템

장난감은행 대여반납 시스템

장난감 이름, 분류, 사용연령, 사진, 바코드 등 장난감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대여 가능한 장난감을 사용자에게 안내하고, 날짜, 일시, 회원번호 등 대여자 정보를 입력하여 장난감을 대여 및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장난감 별 예약가능, 방문대기중, 대여중, 보유중, A/S중과 같이 실시간 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대여반납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공구대여 온라인 시스템

공구대여 온라인 시스템

공구명, 제품번호, 사진 등 공구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대여 가능한 공구를 사용자에게 안내하고, 날짜, 일시 등 대여자 정보를 입력하여 공구를 대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공구 별 예약가능, 대여중, 보유중, A/S중과 같이 실시간 보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대여반납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현수막지정게시대 시스템

온라인현수막게시대 시스템

별도의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 및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부터 결제, 처리확인, 영수증 출력까지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자의 경우 신청자 관리, 게시대 관리, 업체 관리 등 시스템의 최적화된 관리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업그레이드를 요구하지 않아 민원담당자의 업무 간소화 및 효율적 관리가 가능합니다.


비대면신청접수 온라인 시스템

비대면신청접수 온라인 시스템

코로나19로 인해 긴급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민생지원금 등 다양한 양식의 신청 접수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고, 비대면(untact) 서비스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 부서 담당자가 자유롭게 온라인 신청 접수 양식을 구성하고 접수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신속한 접수 업무 진행 및 주민들의 신청 서류 접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가로등 고장 신고 온라인 시스템

가로등 고장 신고 온라인 시스템

종합지도서비스 API를 연계하여 가로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도에 표기된 가로등을 선택하여 고장 신고를 할 수 있으며, 신청현황을 통해 처리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이를 통해 가로등 고장 신고에 대한 접수와 업체 연결을 손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농기계임대 온라인 시스템

농기계임대 온라인 시스템

농기계임대 프로그램 DB를 연동하여 농업기술센터에서 임대하고 있는 농기계 정보를 안내하고 해당 장비를 사용자들이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회원 로그인 후 원하는 날짜에 필요한 장비를 예약하면 관리자의 승인과정을 거치며 승인이 된 장비에 대해 비용을 온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농기계임대 사업장에서는 이를 확인하여 사용자가 신청한 날짜에 장비를 대여해 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육성자금 관리시스템

중소기업 육성자금 관리시스템

중소기업이 거래하는 금융기관의 대출 이자 일부를 지원 및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자금신청, 구비서류 제출 등 비대면 접수체계를 마련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자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자금목록, 결정통보서, 완료통보서, 사후관리, 자금조회, 이차보전관리 등 자금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며, 금리관리, 통계관리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구매 문의 : 기획실(tel:070-4346-900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