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약 시스템

신청/신고/허가

각종 신청·신고 업무를 디지털화하여 행정 처리 시간을 단축시킬 온라인으로 처리하여 사용자의 편의와 행정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모집신청 온라인 접수 시스템

모집신청 온라인 접수 시스템

긴급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민생지원금 등 다양한 양식의 신청 접수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 부서 담당자가 자유롭게 온라인 신청 접수 양식을 구성하고 접수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여 신속한 접수 업무 진행 및 주민들의 신청 서류 접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옥외광고물 통합 시스템(설치정보안내/신고허가/연장허가)

옥외광고물 통합 시스템(설치정보안내/신고허가/연장허가)

지번, 도로명 검색을 통해 주소별 옥외광고물 설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특정구역을 구분하여 벽면, 돌출, 지주, 옥상 등 설치 위치에 따른 상세한 정보를 지도와 함께 안내합니다. 관리자는 특정 구역에 대한 엑셀 파일 업로드를 통해 변경된 지역유형을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일반(비특정) 구역은 별도 데이터 입력 없이 제공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편의를 위한 온라인 연장 신청도 지원합니다. 관리자가 등록한 대상자에 한해 광고주가 성명 및 생년월일로 본인확인 후 사진 첨부와 허가·안전점검 수수료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수막게시대 온라인 시스템

현수막게시대 온라인 시스템

별도의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 및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부터 결제, 처리확인, 영수증 출력까지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자의 경우 신청자 관리, 게시대 관리, 업체 관리 등 시스템의 최적화된 관리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업그레이드를 요구하지 않아 민원담당자의 업무 간소화 및 효율적 관리가 가능합니다.

대형폐기물배출신고 온라인 시스템

대형폐기물배출신고 온라인 시스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부터 결제 및 처리확인까지 쉽게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대형폐기물 배출 신고 시 이름, 연락처, 배출장소, 배출예정일, 품목, 사진등록 혹은 신고필증 출력 선택을 필수로 입력하도록 하고, 신고내용 확인 페이지에서 작성된 신고 내용을 확인 후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는 신고 된 폐기물 처리현황, 폐기물 품목관리 등 대형폐기물 배출시스템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로등 고장 신고 온라인 시스템

가로등 고장 신고 온라인 시스템

종합지도서비스 API를 연계하여 가로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도에 표기된 가로등을 선택하여 고장 신고를 할 수 있으며, 신청현황을 통해 처리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이를 통해 가로등 고장 신고에 대한 접수와 업체 연결을 손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구매 문의 : 기획실(tel:070-4346-900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