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가 중요한 웹사이트, 신속하고 빠른 고객지원을 실천합니다.
아이액츠는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속적인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팝업제작, 페이지 수정, 하부메뉴 추가, 프로그램 개선 등 유지관리 전담 부서인 고객지원실 운영을 통해 지원합니다.
이것은 유상 유지관리 뿐 아니라 웹사이트 구축 후 1년 동안 실시하는 무상하자보수 기간에도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고객지원 시 '하루 내 응답', 원칙을 지키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지 관리를 위한 고객의 요청은 가급적 그날 근무시간 내 처리하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요청시간이나 작업량에 따라 당일 근무시간 내 처리하지 못할 때에는 처리 가능 기간 및 사유를 상세히 설명 드려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이액츠의 고객이 되십시오.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