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여닫기

고객지원정책

웹사이트는 구축도 중요하지만 운영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이 다른 홍보 매체와의 차이점입니다.

아이액츠는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속적인 정보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팝업제작, 페이지 수정, 하부메뉴 추가, 프로그램 개선 등 유지관리 전담 부서인 고객지원실 운영을 통해 지원합니다. 이것은 유상 유지관리 뿐 아니라 웹사이트 구축 후 1년 동안 실시하는 무상하자보수 기간에도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고객지원 시
하루 내 응답’ 원칙을 지키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지 관리를 위한 고객의 요청은 가급적 그날 근무시간 내 처리하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요청시간이나 작업량에 따라 당일 근무시간 내 처리하지 못할 때에는 처리 가능 기간 및 사유를 상세히 설명 드려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아이액츠의 고객이 되십시오.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 성장하겠습니다.